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선덕제주, 2022 중국 항저우 뷰티&라이프 박람회 참가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9

선덕제주, 2022 중국 항저우 뷰티&라이프 박람회 참가




[정희원 기자] 선덕제주가 최근 중국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뷰티박람회인

‘2022 항저우 뷰티&라이프스타일 박람회 BEAUTY & LIFESTYLE EXPO’에 참석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5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찾아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항저우 국제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되었으며 3000여개의 세계 대표브랜드가 특별 선정되어 출품됐다. 





선덕제주는 백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당근버블팩’을 선두로 ‘청귤버블팩’, ‘시카버블팩’, ‘동백꿀버블팩’ 등 버블팩 4종을 선보였다. 

선덕제주 중국 관계자는 “최근 중국내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제품의 관심도가 올라가며 중국 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바이어 및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많은 고객분들이 부스를 방문해 인기를 실감했다, 앞으로도 

선덕제주의 높은 제품력을 알리도록 노력해 중국내 소비자들에게 안심 브랜드로 인정받을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중국내 8만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협의중에 있으며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유통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선덕제주는 버블팩 4종의 위생허가를 취득했다. 현재 중국 인기 드라마와 예능에 협찬 및 소개되면서 인지도를 올리는 중이다. 최근 유명 왕홍과의 협업 라이브방송으로 방송중 3만5000개 판매를 달성한 바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831521363?OutUrl=naver


첨부파일 2022항저우뷰티박람회.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