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선덕제주,우수한 판매고 기록 _ IT비즈뉴스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5


자연주의 화장품 ‘선덕제주(SUNDUK JEJU)’ 일본 로프트(LOFT) 입점 후 우수한 판매고 기록 < 생활경제 < 라이프 < 기사본문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


‘선덕제주(SUNDUK JEJU)’ 일본 로프트(LOFT) 입점 후 

우수한 판매고 기록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선덕제주(SUNDUK JEJU)’가 지난 4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에 입점한 이후로 우수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24일 전했다.

현재 선덕제주는 '케라바이옴 엑스 포어 타이트닝 리벨런스 프레쉬 버블팩' 제품(당근버블팩)을 기준으로 출시 1년만에 2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으며, 일본과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하여 새로운 K-뷰티의 아이템으로 급부상 중에 있다.

당근버블팩은 코로나(COVID-19)라는 전 세계 비상사태에 마스크로 고통받는 피부를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모공 축소 개선 인체 적용시험'과 '미세먼지 세정효과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검증된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선덕제주가 입점 소식을 알린 ‘로프트(LOFT)’는 1996년 설립한 대형 생활 잡화점으로 일본에 1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TOP급 오프라인 B2C채널이다. `플라자`, `도큐핸즈`와 함께 일본의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화장품, 일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일본에서의 신제품 출시를 진행할 때 필수로 선택하는 등용문이라고 할 정도로 영향력 있는 곳이다.

일본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일본에 방문하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LOFT 매장은 명성을 얻고 있는데, 그만큼 매우 까다로운 입점 조건을 갖춘 것으로도 알려졌다.

LOFT의 까다로운 입점 조건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충족한 선덕제주는 2021년 4월 LOFT 진출에 성공하였으며, 이를 기점으로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 돈키호테, 플라자(PLAZA)의 입점도 긴밀히 협의 중에 있다.

이와 관련해 '선덕제주'의 브랜드 책임자는 "선덕제주 만의 제품력과 유통력을 토대로 한국과 중국, 일본은 물론 전세계에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K-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것이 목적이다.”라며 “전 직원이 합심하여 제품력 강화와 서비스품질 개선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선덕제주는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케어, 메이크업등 카테고리를 빠르게 넓혀나갈 예정이다.

김민주 기자 kmj@itbiznews.com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첨부파일 선덕제주-일본.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