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선덕제주, 더 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

K뷰티 브랜드 ‘선덕제주’ 내달 3일까지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시사매거진]K뷰티 브랜드 ‘선덕제주’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은 선덕제주가 선보인 '케라바이옴 엑스 포어 타이트닝 리벨런스 프레쉬 버블팩' (이하 당근버블팩)을 비롯하여 우수한 제품력이 검증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할인이벤트 등 각종 혜택들을 준비한 이벤트가 준비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당근버블팩은 출시 1년만에 2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일본과 중국, 대만, 베트남, 미국, 인도네시아 등에 진출함에 있어 크게 일조하였으며, 선덕제주가 신흥 K-뷰티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선덕제주가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더현대 서울’은 서울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도심 속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쇼핑을 통한 힐링 기념이 적용된 국내 첫 자연 친화형인 백화점이다.

한편 선덕제주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선덕제주 케라바이옴엑스 제품들을 체험해보며 선덕제주의 제품력을 직접 확인 해보실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는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첨부파일 더현대입점사진.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